중기융합촉진 국가산업발전 이바지
“기업인으로서 사회적 책임 실천 노력”

본사 독자권익위원인 임동석 성일기업㈜ 대표이사가 지난 23일 ‘2017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성일기업㈜ 임동석 대표이사(본사 독자권익위원)가 지난 23일 전북 익산에서 열린 중소기업벤처부 주최, 중소기업융합중앙회 주관 ‘2017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중소기업융합대전은 중소기업간 기술, 정보, 노하우 등 각기 중소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장점들을 공유하고 융합해 새로운 협력모델로 더 나은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대회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최수규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송하진 전라북도 도지사를 비롯한 유관기관 및 단체장과 1,000여 중소기업인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개막식에서는 중소기업의 교류·협력활성화와 기술융합사업화 분야에서 우수성과를 창출한 중소기업인과 중소기업간 협력지원에 기여한 개인(유공자) 및 기관·단체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성일기업㈜는 지속적인 고용창출과 사회적 봉사활동, 기업 간 교류에 힘쓰는 등 중소기업융합촉진을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대통령상을 수상하게 됐다.
임동석 대표이사는 “대통령표창을 받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산업 발전과 기업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출처 : http://www.ius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70932

Recent Posts